• UPDATE : 2024.4.11 목 10:44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노리플라이·정준일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12월 24일(토) 오후 5시, 강동아트센터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수희)이 오는 12월 24일,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선물’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한 해를 수고한 당신에게 건네는 선물’을 타이틀로 감성 듀오 노리플라이와 감성 발라더 정준일이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으로 준비했다.

‘노리플라이’는 1집 [Road]로 ‘신인 음반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월메이드 음악’이라는 평을 받았고, 여전히 명반으로 회자 되고 있는 2집 [Dream]과 ‘노리플라이’ 음악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3집 [Beautiful]까지 작품으로써의 음악을 위한 고집과 완성도를 추구하고 있다. 

또한, 멤버 정욱재는 솔로 아티스트 TUNE으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글과 강연, 환경 운동과 사회 문제에 적극적인 메시지를 던지고 있으며, 멤버 권순관은 솔로 활동과 동시에 성시경, 정승환, 크러쉬를 비롯한 수많은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선보이며 ‘음악인들의 음악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준일’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이다. 대표곡으로 ‘안아줘’, ‘고백’, ‘바램’ 등이 있으며,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브랜드 콘서트인 오케스트라 콘서트 ’사랑‘과 소극장 콘서트 ’겨울‘은 매회 단시간에 매진될 정도로 음원 및 공연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강동문화재단(대표이사 심우섭)은 “한 해의 끝자락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는 누구에게나 특별하다.”며, “모두에게 설렘을 안겨주는 크리스마스의 선물과 같이 이번 공연이 특별한 날, 특별한 순간, 특별한 사람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선물>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일), 오후 5시에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d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_강동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