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3 금 16:38
상단여백
HOME 연극
부산시민회관 개관 50주년 기념, 무용동화극 ‘여우와 돌고래’2023.11.18(토) 15:00, 부산시민회관 소극장

(재)부산문화회관(대표 이정필)은 부산시민회관 개관 50주년을 기념하여 가족을 위한 무용동화극 <여우와 돌고래>를 오는 11월 18일(토) 15시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 올린다. 

가족무용동화극 <여우와 돌고래>는 전 멤버가 안무자로 구성되어 있는‘고블린파티’가 제작한 작품이다. 제작자인 ‘고블린파티’는 현대무용을 기반으로 관객과 소통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활동하는 단체다. 

<여우와 돌고래>는 육지를 거니는 여우와 바다를 헤엄치는 돌고래가 해안선에서 만나 여러 상황을 직면하며 서로의 틈을 느껴보고, 그 틈이 어떻게 생겼는지 관찰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섬세한 몸짓과 그 속에서 만나는 이솝우화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현대무용에 동화구연과 영상을 활용한 해설이 있는 공연으로 누구나 이해하기 쉽고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며, 공연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재)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www.bscc.or.kr)와 인터파크티켓(www.tickets.interpark.com)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자료 제공_(재)부산문화회관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