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11 목 10:44
상단여백
HOME 연극
즐겨라 예술을, 모여라 보광동으로! ‘보광동 아트페스티벌’ 개최10월 13일 ~ 10월 17일 보광극장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페스티벌 ‘보광동 아트페스티벌’(이하 보아페)이 보광극장에서 10월 13일부터 10월 17일까지 5일간 펼쳐진다.

보아페는 지역주민과 예술가들 간의 교류와 소통을 도모하며 지역사회의 문화적 다양성과 창의성을 증진하고 예술을 통하여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연결 짓게 만들기 위해 기획하였다.

아마추어 단체 공연으로는 청소년, 직장인, 학생, 주부 등 21명의 일반 시민들이 손톤와일더의 대표작 <우리읍내>, 청소년들이 직접 글을 쓰고 제작한 <풋풋했던 그 시절, 우리> 두 작품에 직접 배우로 참여하여 자신의 재능을 펼쳐보인다.

또한 백범 김구선생의 이야기를 둘러싼 변호사들의 숨막히는 대립을 다룬 ‘나날이 발전소’의 <영웅의 역사>, 돈과 차별에 대한 사회의 부조리함을 말하는 ‘팀 연성’의 <베니스쇼의 게스트들> 총 두 개의 전문단체가 초청공연을 펼친다.

창작예술집단 보광극장이 주최하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플레이티켓(www.playticket.co.kr)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전문단체 초청공연은 유로, 아마추어 단체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용산구 거주자 및 직장인은 누구나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보광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제공_플레이티켓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