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31 화 13:4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영화 ‘첫번째 아이’, 시추에이션 포스터 ‘우석’ 편 전격 공개!11월 1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영화 <첫번째 아이> 시추에이션 포스터 ‘우석’ 편 ©㈜더쿱디스트리뷰션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의 귀재이자 최근 대세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오동민의 현실 남편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첫번째 아이’가 시추에이션 포스터 ‘정아’ 편에 이어 ‘우석’ 편을 전격 공개했다.

‘첫번째 아이’는 육아휴직 후 복직한 여성이 직장과 가정에서 겪는 무수한 딜레마를 통해 의지할 수도 홀로 설 수도 없는 세상과 마주한 우리 시대 여성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드라마 ‘며느라기2…ing’(2022), ‘산후조리원’(2020) 등에서 기혼 여성의 현실과 삶을 다채로운 캐릭터로 선보였던 배우 박하선이 주인공 ‘정아’ 역으로 분해, 한층 더 깊어진 연기로 선보인다. 

또한 배우 오동민이 현실 남편을 연기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캐릭터 연기로 서사에 완성도를 더하는 배우 공성하, 베테랑 배우 오민애가 함께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허정재 감독은 2017년 단편 ‘밝은 미래’로 다수의 영화제에서 주목받았고, ‘특별수사’(2016), ‘암수살인’(2018) 등의 상업영화에서 연출부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준비된 신예다.

이번에 공개된 ‘첫번째 아이’ 시추에이션 포스터 ‘우석’ 편은 주인공 ‘정아’의 남편 ‘우석’으로 분한 배우 오동민의 현실적인 표정이 더해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우석’의 상반신이 포커싱된 이미지는 드러나지 않은 누군가를 응시하는 ‘우석’의 모습과 함께 “앞으로 어떻게 할 거야?”라는 카피로 심상치 않은 상황을 떠올리게 하고, 그와 동시에 감춰진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배우 오동민은 주인공 ‘정아’를 연기한 배우 박하선과 2019년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이미 연기 호흡을 맞춘 적이 있어, 이번 ‘첫번째 아이’에서 남다른 현실 부부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시추에이션 포스터 ‘우석’ 편을 전격 공개한 ‘첫번째 아이’는 다가오는 11월 1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