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9.30 금 18:1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강동문화재단 브런치 콘서트 ‘낭만탱고’ 개최10. 6.(목) 오전 11시 강동아트센터 소극장 드림

재단법인 강동문화재단(대표이사 심우섭)은 오는 10월 6일(목) 오전 11시, 강동아트센터 소극장 드림에서 브런치 콘서트 ‘낭만 탱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강동문화재단 브런치 콘서트 시리즈인 ‘낭만 드림’의 네 번째 공연 ‘낭만 탱고’는 대한민국 대표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가 열정과 낭만을 담은 뜨거운 탱고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악마의 악기라 불리는 반도네온뿐만 아니라 피아노, 바이올린, 더블 베이스가 함께하는 콰르텟 연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낭만드림’의 전 회차 해설을 맡은 바리톤 이응광은 이번 ‘낭만 탱고’에서도 재치 있는 해설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고상지는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21년에는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고상지 콰르텟은 카를로스 가르델의 Por Una Cabeza, 아스트로 피아졸라의 Tango Apasionado, 고상지의 마지막 만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강동문화재단 브런치 콘서트는 마티네 공연으로, 2022년의 마지막 브런치 콘서트는 ‘낭만 스윙재즈’로 12월 1일에 준비되어있다.

강동문화재단(심우섭 대표이사)은 “강동문화재단 브런치 콘서트는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프로그램이다.”, “앞으로도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브런치 콘서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공연 티켓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강동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공연전시팀 02-440-0581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 제공_강동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