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7.5 화 12:1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한지상,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MUSIC BLENDED’ 6월 개최6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윤당아트홀

배우 한지상이 오는 6월 콘서트를 가진다. 

한지상의 ‘한지상 MUSIC BLENDED’는 오는 6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윤당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한지상의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인만큼 가창, 연기 등 배우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연극과 뮤지컬 그리고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해온 뮤지컬 배우 한지상. 데뷔 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프랑켄슈타인’, ‘데스노트’, ‘나폴레옹’, ‘젠틀맨스가이드’, ‘벤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완벽한 가창과 열연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19년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는 남우조연상을, 2018년 아시아컬처어워드에서는 남우주연상을 수상했고 그 외에도 다수의 수상을 기록하며 뮤지컬계의 입지를 굳힌 바 있다.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한지상이 평소 잘 들을 수 없었던 곡들을 셋 리스트에 담아 감성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배우가 펼치는 한편의 뮤지컬같은 공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지상은 이번 주 열린 5.18 민주화 운동 제42주년 서울기념식에 참석해 추모공연을 진행하며 유의미한 행보를 보인 바 있다. 

한지상 첫 단독 콘서트 ‘한지상 MUSIC BLENDED’ 티켓은 유니온 픽처스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자료 제공_씨제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