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0.4 화 16:23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초선의원’, 캐릭터 돋보이는 인물 포스터 공개!6월 3일부터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
(사진제공 = 네버엔딩플레이)

연극 ‘초선의원’이 전체 캐스트와 인물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극 ‘초선의원’(작 오세혁, 연출 변영진, 제작 네버엔딩플레이, 웃는고양이)은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초선의원 시절을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해낸 명랑 정치 스포츠 연극이다. 이 작품은 1988년 온 국민이 첫 올림픽 개최로 들떠있는 가운데, 지난 정권의 비리와 사건의 진상 파악을 위해 열린 청문회에서 독보적인 모습을 보인 초선의원 ‘수호’의 치열한 삶을 스포츠에 빗대어 무대에 옮긴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인물 포스터에는 18인의 배우가 1988년 서울올림픽을 연상시키듯 18개 종목의 스포츠를 대표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기에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문구들이 포스터 중앙에 자리 잡고 있어, 한눈에 어떤 캐릭터인지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네버엔딩플레이)

약자를 위해 국회의원이 된 열혈 변호사 ‘최수호’역에는 성노진, 김대곤이, 더 나은 세상을 꿈꾸며 보좌관이 된 열혈 청년 ‘이명제’역에는 유희제, 김건호가, 노동자를 위한 법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선의원 ‘민현수’ 역에 조은진, 전하영이 캐스팅됐다. 이외에도 ‘유격수’역에 심우성 정명군, ‘이석규’역에 김천 주태윤, ‘문송면’역에 서창원 도예준, ‘사장’역에 곽유평 최경식, ‘기자’역에 김계림 곽나윤, ‘노동자’역에 신우 탁승빈이 열연을 펼친다. 

한편, 티켓오픈 소식도 함께 전했다. 오는 12일 목요일 오후 2시에 1차 티켓이 오픈되며 YES24 티켓에서 단독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프리뷰 기간에는 50%의 할인을 제공한다. 

명랑 정치 스포츠 연극 ‘초선의원’은 6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