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0.4 화 16:23
상단여백
HOME 연극
흥미진진 아동청소년극 ‘할아버지 집에는 귀신이 산다’5월 5일(목) - 5월 8일(일)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

올림픽공원과 극단 올리브와 찐콩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아동청소년극 ‘할아버지 집에는 귀신이 산다’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무대에 올린다.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김사엽)과 올리브와 찐콩(대표 이영숙)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2022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선정작’으로, 서울특별시, 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한다. 

‘할아버지 집에는 귀신이 산다’는 이영아 작가의 동명 동화책이 원작이며 실존하는 부산 아미동을 배경으로 한 역사가 담겨있는 연극이다. 살기 위해 이주한 일본인들의 무덤이 한국전쟁 이후 피난민들의 집이 되며 마을이 형성되었고, 시대의 아픔과 상처로 고향을 떠나온 할아버지와 귀신, 한국인과 일본인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하나의 장소에서 만들어진 다른 시대와 두 사람의 이야기인 연극 ‘할아버지 집에는 귀신이 산다’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감동을 줄 수 있는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극이다. 또한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만들어 쉴 틈 없이 보는 눈이 즐거운 연극으로 관객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올림픽공원은 다양한 공연 및 대형 페스티벌이 연중 개최되는 한국 대중문화예술의 산실로, 2016년부터 공연의 다양성과 순수예술 확산에 기여하고자 클래식과 현대무용, 연극 등 순수예술 관련 기획공연을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본 공연은 36개월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권장 연령은 8세 이상이다. 티켓가격은 전석 35,000원으로 어린이 및 청소년, 송파구민 대상으로 40% 할인, 3인이상 가족 3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올리브와 찐콩 010-9416-5846)

한편,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서 올림픽공원, 미사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하여 1990년 7월에 설립되었다.

자료 제공_한국체육산업개발㈜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