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3.30 목 23:0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광진문화재단, 환경 콘서트 ‘1st E-Con’ 개최4. 17(일) 17:30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재)광진문화재단(사장 한진섭)이 오는 4월 17일(일) 17시 30분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사)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대표 최수일, 이하 지월네)와 함께 환경콘서트 ‘1st E-Con’을 개최한다. 

코로나19 이후 기후변화 문제에 함께 대응하고자 마련된 ‘1st E-Con’은 부활(With 박완규), 에이프릴세컨드), 키썸), 블랙스완), 메가맥스가 출연해 히트곡 무대는 물론 일상 속 친환경 생활 습관을 공유하고, 관객들에게 에코라이프 실천과 관심을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언플러그드 무대로 공연장 자체 시설을 최대한 활용함은 물론 전기 사용을 최소화하여 진행되며, 녹화 후 주관 방송사인 OBS 경인TV를 통해 별도 편성되어 방영된다.

‘1st E-Con’은 온라인(https://naver.me/G7yPrC99)을 통해 나만의 친환경 활동 인증 사진을 제출한 광진구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전 세계가 기후변화 문제 해결을 위해 나서고 있는 시점에 환경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음악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이슈에 적극 대응하는 광진문화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각종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자료 제공_(재)광진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