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3.30 목 23:0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 오늘(23일) 오후 9시 ‘박기웅의 컬쳐라이브’ 방송! 1인 관람권+우표 스티커 1종 할인' 구성, 43% 할인 구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 국내전시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가 23일 오후 9시 네이버쇼핑 '박기웅의 컬쳐라이브'에서 소개 된다.

이번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를 통해 소개되는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은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루이비통 트렁크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로, 브랜드 설립 이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루이비통의 대체할 수 없이 섬세한 디자인과 여행이 발전하는 역사와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낸 트렁크들을 직접 만나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ON AIR 특가'는 40%의 할인이 적용된 '1인 관람권 티켓 할인'과 43%의 할인이 적용된 1인 관람권+우표 스티커 1종 할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오는 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30% 할인가로 관람권 구매가 가능하다. 

배우이자 작가인 박기웅은 '박기웅의 컬쳐라이브'에서 각종 전시회를 소개하며 매회 티켓 매진 등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디자이너 루이비통의 트렁크와 이들이 말해주는 역사, 여행의 황금기를 탐험하는 전시를 즐기는 방법을 다채롭게 풀어낼 예정이다.

타임워크 명동에서 전시 중인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은 단일 최대 규모로, 스웨덴 콜렉터 ‘매그너스 말름’이 수집한 약 200여 점의 루이비통 오리지널 트렁크와 공예품들로 구성됐다. 150여 년 전부터 20세기까지 이어지는 여행의 황금시대 흐름을 함께한 트렁크와 그 흐름 속 인물들의 이야기 그리고 디자이너 '루이비통'의 디자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루이비통을 사랑한 프랭클린 D 루즈벨트, 어니스트 헤밍웨이, 주디 갈랜드의 여정과 소유물을 직접 감상하며 루이비통의 오래된 역사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오리지널 루이비통 트렁크의 유래와 디테일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멀티미디어를 통해 황금시대 이후의 기차, 비행기, 자동차, 배 등 다양한 자유롭고 아름다운 여행 방식을 탐험할 수 있다. 

이러한 루이비통의 트렁크와 연계된 다양한 역사적 사건과 이야기들은 이번 전시를 통해 마치 영화나 공연 세트처럼 구성됐다. 클래식한 전시회 아이템과 어우러진 포토존, 생생한 디스플레이, 특별 제작한 오디오 가이드가 몰입력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021년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며 세기를 거듭해온 역사와 신뢰의 브랜드 루이비통의 장인 정신과 여행의 황금기를 관통하는 루이비통 트렁크를 접할 수 있는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 展’은 오는 8월 21일까지 타임워크 명동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_LMPE 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