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8 수 18:07
상단여백
HOME 댄스
2022년 국립현대무용단 ‘스텝업’ 작품 공모3월 18일(금)까지 서류접수 마감

국립현대무용단(단장 겸 예술감독 남정호)은 우수 레퍼토리 구축을 위한 안무공모 ‘스텝업’에 참여할 안무가 개인 및 단체를 모집한다.

매해 참신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무대를 선보이며 어느새 5년 차를 맞이한 국립현대무용단 ‘스텝업’은 올해 공모 심사를 통해 두 작품을 공연한다. 현대무용의 실험성에 매력을 느끼는 관객에게 추천할 만한 공연으로, 명확한 주제 의식과 발전 가능성을 지닌 안무가 2인을 선발해 11월 25일(금)-27(일) ‘스텝업’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텝업’은 ‘지속가능한 무용 레퍼토리 발굴’을 목적으로 국립현대무용단이 2018년부터 진행한 프로젝트로, 매해 참신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무대에 올려왔다. 국내 독립안무가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 창작자들의 발표작 가운데 선명한 주제의식과 흥미로운 발전 가능성을 가진 작품들을 선정, 지원하여 완성도를 높이고 향후 무용단 레퍼토리로서의 가능성을 모색하는 사업이다.

공모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 심사로 구성된다. 서류접수 마감은 3월 18일(금)이며, 국립현대무용단 홈페이지(www.kncdc.kr)에서 지원신청서식을 내려받아 이메일(kncdc@kncdc.kr)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02-6196-1613)

자료 제공_국립현대무용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