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31 화 13:4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수원시립교향악단 실내악 콘서트 ‘마음으로 듣는 클래식’ 2월 22일(화) 오전 11시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

수원시립교향악단은 오는 2월 22일(화) 오전 11시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수원시립교향악단 현악4중주와 목관5중주가 출연하고 정신건강의학과 김준옥 전문의를 초빙하여 브런치 콘서트 ‘마음으로 듣는 클래식’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수원시립교향악단 창단40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시도하는 기획연주회로 장시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한 피로감과 코로나 블루를 클래식 음악으로 치유함과 동시에 갑갑한 마음을 열고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는 참신한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브런치 콘서트의 콘서트 가이드로 초빙된 김준옥 전문의는 현재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활동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심리학과와 카이스트에서 음악뇌과학을 전공하였으며 전남대학교에서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이로 인해 의학과 음악 그리고 심리학의 이력을 두루 갖춘 본 음악회의 취지에 최적화된 해설을 선보인다.

이번 연주회의 프로그램으로는 하이든, 모차르트, 차이콥스키, 비제, 슈베르트의 다양한 실내악 곡을 수원시립교향악단 현악4중주와 목관5중주의 연주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본 연주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객간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일행간 띄워 앉기 좌석제로 개최되며 입장 전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엄수하며 진행된다. 

입장권은 전석 1만원으로 1인 6매까지 구입이 가능하고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 및 전화(031-250-5362~5)로 예약 할 수 있다. 

자료 제공_수원시립교향악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