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26 수 17:22
상단여백
HOME 컬쳐
수험생을 위한 공연,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안산시‧안산문화재단 공동기획, 안산시 소재 수험생 무료관람

오는 26일 오후 7시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안산시와 안산문화재단(이사장 윤화섭, 대표이사 김미화)의 공동기획으로 공부에 지친 학생과 학부모들을 격려하고 클래식 음악과 함께 문화 힐링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수험생은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관람으로 진행된다.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는 개그맨 김현철이 풀어주는 색다르고 유쾌한 해설이 가미된 친숙한 클래식 공연으로 오프닝 스트라우스 ‘짜라투스트라’를 시작으로 클린가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등 총 12곡의 클래식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고, 김현철의 유쾌한 지휘 퍼포먼스와 해설 아래 소프라노 박미화, 바리톤 이규봉이 들려주는 ‘밤의 여왕 아리아’ , ‘투우사의 노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공연에 앞서 특별공연 이벤트를 비롯해 힙합을 베이스로 혼성의 시너지를 표현한 걸스힙합 미스틱, 강력한 파워 걸스힙합을 기반으로 한 창작안무가 돋보이는 위너스 걸스 크루의 퍼포먼스 공연도 기대가 되는 무대이다.

안산시 및 안산문화재단 관계자는 ”개그맨 김현철의 색다르게 풀어낸 클래식 연주를 통해 클래식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인만큼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모든이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라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안산시 소재 2022학년도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은 최대 4인까지 무료 신청할 수 있고, 일반 관람객의 공연 관람료는 1만 원이며, 무료 신청 및 좌석 예매는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ansana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_안산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