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8.12 금 13:51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인사이드’ 공연 하이라이트 사진 공개!9월 30일부터 11월 21일, 드림아트센터 4관
이미지 = 연극 <인사이드> 공연사진 / 제공 :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연극 ‘인사이드’가 금주 목요일 (4일) 오후 3시 마지막 티켓 오픈을 앞두며 공연 하이라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연극 ‘인사이드’는 다중인격장애로 알려진 해리성 정체감 장애를 다룬 작품으로, 모든 기억을 잃은 채 낯선 곳에서 눈을 뜬 한 맷과 기억과 기억의 경계를 넘나들며 그의 머릿속을 헤집는 인물들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이미지 = 연극 <인사이드> 공연사진 / 제공 :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자신을 맷의 담당 의사라고 소개하며 그의 무의식의 세계를 파헤치는 ‘박사’, 자살 시도 후 잃어버린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숨겨진 본능을 하나씩 찾아가는 ‘맷’, 그들의 맞추어 갈 퍼즐과 맷의 조각난 기억의 열쇠가 될 ‘조안’, 그리고 맷의 내면 속 여럿 인격들이 예측 불허한 타이밍에 등장하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이어간다.

이미지 = 연극 <인사이드> 공연사진 / 제공 :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공개된 공연 하이라이트 사진은 작품의 미스터리하고 팽팽한 긴장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맷의 혼란스러운 머릿속과 조각난 기억이 투영된 무대, 조명 효과들과 작품 전개에 중요한 단서가 되는 오브제들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연극 ‘인사이드’는 오는 11월 21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되며, 금주 목요일 (4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예스24 예매처를 통해 마지막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