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1.29 월 14:04
상단여백
HOME 연극
청소년의 시선으로 바라본다, 낭독극 ‘고딩만담’11월 3일부터 11월 7일까지 지즐 소극장

낭독극 ‘고딩만담’이 ‘지즐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이 작품은 어른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세상이 아닌 청소년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그들의 이야기를 다룬 연극이며, 고등학생의 시선에서 사회와 경제, 정치와 사랑, 문화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한 그들의 생각이 유쾌하고 키치하게 담겨있는 이야기다. 

이 작품은 민간인과 예술인에게 희곡을 가르치는 ‘희곡발전소’ 우수 작품이기도 하다. 특히 첫 번째 에피소드와 두 번째 에피소드는 2020년 하반기 희곡발전소&몽중자각 낭독공연에서 일주일간 공연되기도 하였으며, 올해 ‘제6회 도담도담 페스티벌’에 선정 되며 새롭게 관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도담도담 페스티벌사무국에서 주최·주관하는 도담도담 페스티벌이 어느새 6회를 맞이하였다.

몽중자각과 연극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극발전소301 김성진 연출이 맡게 되면서 그들의 행보가 기대 되는 연극이다.

꿈속에서 인지하고 행동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몽중자각'은 끊임없이 창작하는 창작의 원동력이며, 작품이 만들어질 수 있는 초기 구동력을 가지는 단체가 될 것이다. 앞으로 그들의 행보를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낭독극 ‘고딩만담’은 정민찬, 유명진, 이나경, 정미리, 이건, 박솔지, 소연아 배우가 무대를 가득 채운다. ‘고딩만담’은 11월 3일부터 11월 7일까지 지즐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