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22 금 11:3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사랑과 평화, 임병수 출연! 온라인 음악 공연 ‘2021 Roundabout’ 10월 23일과 11월 12일까지 온라인 송출

지난 9월 25일 김범룡, 모트, 펀시티, 윌콕스가 참여한 ‘2021 Roundabout(이하 2021 라운더바웃)’이 1회차 공연에 이어 2회차 공연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지난 9월 25일 첫 온라인 방영이 되었던 1회차 공연에서는 80년대 슈퍼스타 ‘김범룡’을 필두로, 차세대 R&B 싱어송라이터 ‘윌콕스’, 신나는 인디 록 사운드의 ‘펀시티’, 그리고 인디계의 아이돌 ‘모트’가 그 무대를 빛냈다. 특히, 헤드라인 무대에서는 김범룡이 후배 뮤지션인 펀시티, 모트와 무대에 함께 올라 후배들이 직접 편곡한 본인의 히트곡을 열창하였다. 후배들과 함께한 새로운 ‘바람바람바람’의 사운드는 유명 해외 뮤지션 ‘다프트 펑크(Daft Punk)’의 뉴트로한 사운드를 환기한다는 감상을 시청자들로부터 불러오기도 하였다.

이번 2회차 2021 라운더바웃에는 한국 최고의 펑키록 밴드로 칭송 받는 밴드 사랑과 평화와 독특한 염소 창법으로 80년대 큰 사랑을 받은 청춘 스타 임병수가 레전드 뮤지션으로 참여하며, 시티팝 듀오 레인보우 노트, 싱어송라이터 모트가 신예 뮤지션으로 함께 한다. 

회전 교차로를 주제로, 옛 음악과 현재의 음악이 만나는 교차로를 컨셉으로 기획된 온라인 공연에 걸맞게 과거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뮤지션의 만남들, 레젼드 아티스트와 젊은 인디 뮤지션이 한데 어우러져 당시의 트렌드를 이야기하고 함께 공연을 펼치게 된다. 

임병수의 감미롭고 달달한 보이스와 개성 넘치는 모트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룰 러브송 ‘아이스크림 사랑’과 임병수, 레인보우 노트가 함께 하는 ‘사랑이란 말은 너무너무 흔해’ 등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콜라보 무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장미’, ‘한동안 뜸했었지’ 등으로 유명한 사랑과 평화의 흥겨운 무대도 2021 라운더바웃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1 대중음악 온라인 공연 개최 지원사업’으로 제작된 ‘2021 라운더바웃’은 지난 9월 25일 첫 회를 시작으로 10월 23일과 11월 12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스페셜 MC 모트, 안슬희(레인보우 노트), 우예린의 진행으로 온라인 송출될 예정이다. 본 공연의 예매 정보는 라이브 플랫폼인 ‘라이브앳’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