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9.17 금 10:35
상단여백
HOME 연극
세 중년 여배우들의 유쾌한 장난, 연극 ‘허스토리’6월 30일(수) ~ 7월 11일(일) 극장 동국

연극 ‘허스토리’가 극장 동국에서 공연된다. 이 작품은 세 명의 중년 여배우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 옴니버스 연극이며, 이 극의 매력은 여러 인물이 되는 배우의 연기에 있다.

이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각 이야기의 리얼리티에 중점을 두지 않고, 연극적 요소와 즉흥성을 살려 배우의 퍼포머적인 매력을 무대 위에서 펼친다. 이 연극은 지난해 제5회 단단 페스티벌을 통해 관객을 만나기도 했으며, 올해 ‘제7회 무죽페스티벌’에 선정되며 새롭게 관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극장 동국에서 주최·주관하는 무죽 페스티벌이 어느새 7회를 맞이하였다. ‘무죽 페스티벌’의 ‘무죽’이란 ‘무대에서 죽을란다’의 줄임말이다.

이번 작품은 극단 무아지경과 연극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극발전소301 김성진 연출이 맡게 되면서 그들의 행보가 기대되는 연극이다.

극단 무아지경은 연극 ‘물고기 남자’를 통해 물질 만능주의 세태를 비판하며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을 뿐 아니라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연극 ‘허스토리’를 통해 신예극단으로서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연극 ‘너무 놀라지 마라’를 통해 다시 한번 실력을 입증하며 극단의 입지를 굳힌 바 있다.

마치 중년 여배우들의 쇼를 보는 기분이 들게 만들 연극 ‘허스토리’는 김나윤, 서은지, 김소율 배우가 출연할 예정이며, 6월 30일부터 7월 11일까지 극장 동국에서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