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9.17 금 10:35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수원시립공연단, 올 여름 무예24기 야간특별공연 진행7월 2일~8월 28일, 매주 금, 토 화성행궁 유여택

수원시립공연단이 화성행궁 야간개장에 발맞춰 혹서기 정기휴연 기간에도 무예24기 야간특별공연을 진행한다.

수원시립공연단의 무예24기 상설공연은 혹서기로 인해 공연 관람이 힘든 7월과 8월, 두 달간 더 나은 공연 준비를 위해 정기휴연에 들어간다. 그러나 상설공연을 보고 싶어 하는 시민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혹서기에도 갑옷을 여미고 화성행궁으로 나설 예정이다.

7월 2일부터 8월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9시 30분에 화성행궁 유여택에서 야간특별공연을 선보인다. 검 모둠, 월도, 권법, 원앙진 등 다양한 무예시범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한편, 수원문화재 야행(夜行) 기간(8월 13일~15일)에는 일요일에도 공연을 준비한다. 수원화성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를 즐기며 무예24기 특별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관객에게는 시원한 야외로 나와 수원화성에서 무더운 열대야를 떨쳐보는 특별한 경험이 될 예정이다.

공연정보는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http://www.artsuwon.or.kr)에서, 화성행궁 입장 관련 정보는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sw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료 제공_수원시립공연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