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9.17 금 10:3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두 대의 피아노가 선사할 뮤지컬 콘서트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6월 9일(수)~21일(월) 대학로 TOM 1관
2021 뮤지컬 콘서트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포스터 및 캐스트 이미지 / 제공: (주)모먼트메이커

투피아노 뮤지컬 콘서트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가 첫 대학로 공연으로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두 대의 피아노로 뮤지컬 명곡들을 선보이며 뮤지컬 콘서트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가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처음으로 대학로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2017년 충무아트홀 공연 이후 4년 만에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이번 공연은 한 주씩 컨셉트를 나누어 각기 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주인 6/6(수)부터 6/14(월)까지는 ‘MIDNIGHT WEEK with Violin’으로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의 넘버를 중심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두 번째 주인 6/16(수)부터 6/21(월)까지는 ‘FRIENDS WEEK with Cello’로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지컬 명곡들을 새롭게 편곡하여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2017년 이후 오랜만에 돌아오는 만큼 뮤지컬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고의 피아니스트들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구성과 다채로운 넘버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에는 그 동안 뮤지컬 음악감독, 작곡가로서 활동 영역을 넓힌 피아니스트 이범재가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의 주역으로 다시 무대에 선다. 더불어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포미니츠’에서 뛰어난 연주로 관객을 사로잡은 피아니스트 조재철과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쓰릴미’에서 역동적인 연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동빈이 함께하며 투 피아노의 앙상블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MIDNIGHT WEEK with Violin에는 뮤지컬 ‘웃는 남자’,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그레이트 코멧’의 바이올리니스트 고예일이, FRIENDS WEEK with Cello에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와일드 그레이’의 첼리스트 한동윤이 게스트 뮤지션으로 출연을 결정지어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구성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각 컨셉트에 맞는 회차별 게스트가 예정되어 있다.

두 대의 피아노와 바이올린, 피아노, 게스트들이 모여 한여름 밤의 꿈처럼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일 ‘2021 뮤지컬 콘서트 -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는 6월 9일부터 6월 21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공연되며, 5월 26일 수요일 예스24 공연을 통해 티켓 오픈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