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20 화 13:02
상단여백
HOME 연극
유쾌한 사회풍자! 연극 ‘가면을 벗다 – 뒤렌마트 오디션’4월 3일부터 11일까지 대학로 SH아트홀

오는 4월, 부조리한 사회를 향한 유쾌한 소리가 연극을 통해 무대에 울려 퍼질 예정이다. 연극 ‘가면을 벗다 – 뒤렌마트 오디션’은 현대사회의 부조리함을 다양한 시각에서 비판했던 독일어 현대극작가 뒤렌마트의 다양한 희곡을 우리나라에 선보였던 극작가이자 번역가인 이재진의 작품이다.

작품 속 곳곳에서 선보이는 주옥같은 뒤렌마트의 대사들과 이재진 스타일의 사회풍자 대사들은 서로 뒤섞이면서 2021년 다양한 사회문제를 목도하고 있는 관객들에게 슬그머니 웃음을 주기도 하고 분노를 일으키기도 한다.

돈으로 정의도 살 수 있는 세상, 국가의 폭력, 인간의 오만을 때론 우습게, 때론 그로테스크하게 표현되고 있는 ‘가면을 벗다 – 뒤렌마트 오디션’은 은세계씨어터컴퍼니 20주년 기념 공연이자 원로예술인지원선정작이며, 극단 서울무대, 극단 대중, ㈜데일리창이 함께한다.

다양한 영상기법과 모던한 무대를 선보이는 이번 작품은 한 순간도 지루할 틈 없이 90분을 몰아갈 예정이다. 이동준이 연출하고, 배우 이연수, 나기수, 이일섭, 정영신, 정 인, 권영민, 이경열, 이국선, 김태영, 민아람이 출연한다.

연극 ‘가면을 벗다 – 뒤렌마트 오디션’은 4월 3일부터 11일까지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_은세계씨어터컴퍼니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