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2.7 화 13:33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안녕, 여름’ 4월 개막, 배우 정원조 합류4월 27일부터 6월 20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
연극 <안녕, 여름> 캐릭터포스터 (이미지 제공: 알앤디웍스)

연극 ‘안녕, 여름’(제작:알앤디웍스)이 4월 27일(화) 초연을 올렸던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으로 찾아온다.

연극 ‘안녕, 여름’은 우리 모두가 경험하고 있는 ‘상실의 시대’에 소소하고 평범한 부부와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사랑과 삶에 대한 의미를 전하며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작품이다. 2016년 초연 이후 약 5년 만의 컴백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안녕, 여름’은 공연 장소와 기간을 바꾸어 보다 따뜻한 감동과 웃음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연 일정 변경으로 인하여 태민 역의 조형균 배우가 하차하고, 정원조 배우가 합류한다. 연극 ‘킹스 스피치’, ‘한여름 밤의 꿈’, ‘오슬로’ 등의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배우 정원조는 그동안의 내공을 바탕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공연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창작진과 배우의 만남으로 더욱 깊어진 감성을 예고한 연극 ‘안녕, 여름’은 2021년 4월 27일부터 6월 20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민’ 역에는 정원조, 송용진, 장지후가, ‘여름’ 역에는 박혜나, 이예은이, ‘조지’ 역에는 남명렬, 조남희가 함께하며, ‘동욱’ 역에는 박준휘, 조훈, 반정모가, ‘란’ 역에는 이지수, 박가은이 출연한다.

올봄, 지친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전할 연극 ‘안녕, 여름’은 4월 27일(화)부터 6월 20일(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