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12 월 12:5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팬텀’ 규현 & 김 수, ‘내 고향(Home)’ MV 공개오늘(9일) 오후 2시 2차 티켓오픈
2021 뮤지컬 <팬텀> ‘내고향’ MV 캡처본 (이미지 제공: (주)EMK뮤지컬컴퍼니)

‘음악의 힘’으로 2021년을 위로해줄 뮤지컬 ‘팬텀’이 오늘(9일) 오후 2시 2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팬텀’ 역의 규현과 ‘크리스틴 다에’ 역의 김 수가 함께 부른 ‘내 고향(Hom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2016년 박은태와 김소현에 이어 지난 시즌에는 카이와 이지혜가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올해는 어떤 ‘내 고향’ 조합이 탄생할지에 대해 기대가 높았던 바, 2021 뉴 캐스트 규현과 김 수가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하며 새로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내 고향(Home)’은 꿈을 꾸는 듯한 몽환적인 아름다운 선율의 듀엣 곡으로 꿈을 꾸는 듯한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선율 위에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음색을 가진 규현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마치 천사의 목소리 같은 청아하고 맑은 김 수의 음색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듣는 이의 탄성을 자아낸다. 또한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는 프로필 촬영 현장과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연습 장면을 담아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극 중 ‘내 고향(Home)’은 카를로타의 의상 보조가 된 크리스틴 다에가 텅 빈 극장에 홀로 남아 언젠가 무대 위에서 노래할 날을 꿈꾸며 노래를 부르고, 팬텀이 크리스틴이 부르는 노래를 듣고 평생 기다려온 천사의 노래 소리이며, 그녀를 위해 뭐든지 해줄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하는 넘버이다. 이 곡을 통해 두 사람은 처음 마주치게 되고, 팬텀은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목소리를 가진 크리스틴에게 비밀 레슨을 제안하게 된다.

규현과 김 수의 ‘내 고향(Home)’ 뮤직비디오는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팬텀’은 오늘(9일) 오후 2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수요일과 금요일 3시 마티네 공연에 한해 10~2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좌석 등급별 할인율 상이), 청소년들은 본인에 한해 S,A 석을 20% 할인가로 예매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번에 티켓 오픈되는 4월 공연부터는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공연에 한해 외국인을 위한 영어 자막 서비스를 제공해 관객 편의를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3월 17일, 네 번째 시즌의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팬텀’은 관객맞이를 준비 중이다. 가면 속 비밀을 숨기고 있는 ‘팬텀’ 역에는 박은태, 카이, 전동석, 규현이, 팬텀의 음악의 천사 ‘크리스틴 다에’역으로는 김소현, 임선혜, 이지혜, 김 수 등이 참여한다. 뮤지컬 ‘팬텀’은 3월 17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