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20 화 13:02
상단여백
HOME 라이프
국내 최초 소극장 패션쇼 ‘씨어터 컬렉션’ 대학로 상륙

 


국내 최초 소극장 패션쇼 ‘씨어터 컬렉션’이 오는 4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대학로 브릭스씨어터 (구 콘텐츠 그라운드)에서 개최된다.

패션쇼 ‘씨어터 컬렉션’은 공연예술의 메카 대학로에서 한 번도 시도된 적 없는 형식의 공연이라는 점에서 예술 및 패션계에서 쏟아지는 관심이 뜨겁다. 공연제작사 골든에이지컴퍼니는 다년간 연극과 뮤지컬을 제작해 오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패션 컬렉션과 공연예술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기획했다.

제작사 골든에이지컴퍼니는 “상업적으로만 치우친 기존 컬렉션 무대의 아쉬움과 코로나19라는 팬데믹으로 인한 공연 및 패션 업계의 막대한 피해를 겪으면서 예술로 함께 상생하고 극복할 방법에 대해 고민했다.”며 “본 컬렉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전문 창작진과 꾸준한 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만한 또 하나의 특징은 전문가와 일반인의 ‘합심 프로젝트’라는 점이다. 모델 전문 교육을 받은 적이 없어도 제작사에서 마련한 연습 과정에 참여하면 누구나 모델이 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고립감을 느끼는 40~70대 중장년층에게 자신감을 심어 주기 위해 한복’을 메인 의상 컨셉으로 선택했다.

패션쇼 ‘씨어터 컬렉션’은 40~70대 일반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별도의 오디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이들에게는 제작사가 마련한 연습 커리큘럼과 모델로서 무대에 서는 경험, 쇼에 서기 위해 필요한 헤어, 메이크업이 제공된다. 또한, 공연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공연 사진으로 제작한 룩북을 받을 수 있다.

참가비는 1인에 10만 원이며 해당 링크를 통해 ( http://naver.me/xw6C4Ciz ) 오는 3월 14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골든에이지 컴퍼니 전화(010-3857-0638)나 인스타그램(@theater_collection)로 할 수 있다.


사진제공_골든에이지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