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21 목 12:01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 전문 영어 사이트 ‘A.S.T오픈’... 1차 선발시험 실제 출제위원 집필진 참여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 전문 영어 강의 사이트 ‘A.S.T(www.astacademy.co.kr)’가 공식 오픈했다.

‘A.S.T’는 2020-21년도 전년도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 영어(공통)부문 출제위원들과 실제 사관학교 교수가 직접 참여하여 ‘사관학교 전문 강의 사이트’라는 권위성과 전문성을 보인다. 또한 A.S.T 관계자는 “EBS 수능 교재를 포함한 진학사, 천재교육, 비상 등 주요 출판사의 수능 영어 교재 집필진은 물론, 전국연합학력평가 고사 출제위원이 참여하여, 사관학교 입시 희망생 뿐만 아니라 수능을 준비하는 전국의 고3들에게 ‘심화 영어 강의’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A.S.T’가 직접 개발한 강의와 교재는 실제 수능 영어 및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 영어(공통)부문보다 높은 난이도로 구성되었으며, 수능 영어 1등급 및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의 고득점을 원하는 입시생들이 타겟이다. 해당 교재는 전년도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 기출문제 1회분과 1차 선발시험 모의고사 4회분을 담고 있어, 유형 정복 및 고난이도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인다.

A.S.T 관계자는 “실제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 모의 고사 문제를 시중에서 구하기 어렵다”며 “A.S.T 강의에서 무료 제공되는 4회분의 모의 문제들은 실제 1차 선발시험 영어(공통)부문 출제위원이 직접 집필하여, 타 문제들보다 공신력이 높다고 판단된다. 기출 문제를 통해 기초를 다잡은 학생들은 해당 모의 문제들로 실력 향상 직전 대비를 노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A.S.T’의 강사 ‘정나라’ 역시 사관학교 영어 교관 출신으로, 인터넷 강의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된다. 해당 강사의 강의는 사관학교 및 1차 선발 시험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기초 학습은 물론 구분 분석을 통한 문제 이해력 전달에 특화됐다.

한편 현재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 전문 영어 강의 사이트 ‘A.S.T’에서 2020년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 영어(공통)부문에 대한 기출문제 강의를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이외에도 ‘A.S.T’는 사이트 오픈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 ‘무료강의 수강후기 이벤트’ 등 커피 음료권부터 아이패드·한우까지 다양한 상품이 걸린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A.S.T’ 공식 SNS에서 역시 SNS 개설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무료강의’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다 자세한 내용들은 ‘A.S.T’ 홈페이지(www.astacademy.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