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13 화 13:4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팬텀’ 카이, 2일 MBC ‘푸른밤’ 출연3.2(화) 오후 10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
이미지 제공: 뮤지컬 <팬텀> ‘팬텀’ 役 카이 _(주)EMK뮤지컬컴퍼니

오는 3월 17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팬텀’의 배우 카이가 오늘(2일)  MBC FM4U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금일(2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는 MBC FM4U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는 뮤지컬 ‘팬텀’의 가면 속 가려진 얼굴처럼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인물이자 작품의 메인 타이틀 롤 ‘팬텀’ 역을 맡은 카이가 전격 출연을 알렸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이번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는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청취자들에게 매일매일 힐링을 선사하는 DJ 옥상달빛과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이의 첫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카이는 DJ 옥상달빛과 함께 종합 예술의 결정판으로 불리는 뮤지컬 ‘팬텀’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나가 작품에 대한 애정을 여실히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뮤지컬 배우 카이로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지컬 ‘팬텀’은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대표작인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기존에는 몰랐던 ‘팬텀’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 오페라와 클래식 발레 등 다양한 장르를 만나볼 수 있는 무대예술의 절정으로 일컬어져 왔다. 2021년 3월 17일, 올해 네 번째로 시즌으로 샤롯데씨어터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팬텀’은 다시 한번 ‘레전드 뮤지컬’의 전설적인 영광을 재현해 낼 예정이다.

뮤지컬 ‘팬텀’의 카이가 출연하는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는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공식홈페이지 또는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