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3.8 월 18: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윤복희 데뷔 70주년 기념 뮤지컬 ‘하모니’ 18일 개막2월 18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

㈜하모니컴퍼니 제작의 뮤지컬 ‘하모니’가 2월 18일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개막한다.

영화 ‘하모니’를 소재로 창작한 뮤지컬 ‘하모니’는 윤복희 데뷔 70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공연의 중심지인 대학로에서 11회만 공연된다.

이 작품은 여성 교도소 5호방에 각자의 사연을 갖고 있는 5명의 수감자들의 이야기이다. 교도소 5호방의 5명의 수감자로는 내연녀를 살해해 사형수가 된 음대교수, 김문옥 역에 윤복희, 교도소에서 복역 도중 아들 ‘민우’를 낳아 기르게 되는 홍정혜 역에는 강효성, 지화자 역에 진도희, 나꽃순 역에 김새하, 강유미 역에 김예진, 김하연이 연기한다. 교도소수감자들과 함께 합창단을 만드는 교도소장 역에 임대일, 방과장 역에 신시온, 류비 공나영 역에 구정은이 생동감을 더해줄 하모니 5인조 밴드와 함께 무대에 선다.

뮤지컬 ‘하모니’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하여 철저한 방역과 함께 마스크 미착용 관객 출입제한, 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등 공연장 운영방침을 준수하여 공연된다. 객석 역시 정부지침에 따른 거리두기 객석제 상황에 맞추어 좌석이 운영되고 있으며 예매처 안내 확인 후 현장 매표소에서 좌석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감염증 확산 방지에 대한 안내문은 예매처 공지를 통해 안내되었으며 전 스태프 마스크 착용 및 일회용장갑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관객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며 준비하고 있다.

뮤지컬 ‘하모니’는 2월 18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