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3.8 월 18: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팬텀’ 영화 예고편 같은 캐스팅 영상!2월 18일 오후 2시 첫 티켓오픈
2021 뮤지컬 <팬텀> 캐스팅 영상 캡처_(주)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 ‘팬텀’이 오는 18일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지난 설 연휴 공개된 캐스팅 영상과 캐릭터 포스터로 연일 화제 몰이 중이다.

지난 설 연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팬텀’의 캐스팅 영상은 마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완성도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신년 맞이 선물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보고 후끈 달아오른 관객들은 열렬한 반응을 댓글로 남기기도 했다.

뮤지컬 ‘팬텀’을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담아낸 이번 캐스팅 영상은 극 중 1막과 2막의 스토리를 서사 전개에 따라 나누어 Act1 버전과 Act2 버전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촛불이 일렁이는 테이블 위에서 ‘카리에르’ 역의 홍경수 배우가 오페라하우스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주며 시작하는 Act1 버전은 ‘팬텀’이라 불리는 남자가 꿈에 그리던 목소리를 가진 ‘크리스틴’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극 중 장면을 아름다운 영상미 속에 녹여 담아냈다.

‘팬텀’역으로 분한 카이와 규현은 안정감 있는 연기력과 절절한 눈물 연기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크리스틴 다에’역의 임선혜와 이지혜는 악보를 팔던 거리의 아가씨에서 오페라하우스의 디바가 되는 모습을 드라마틱하게 보여주며 기대감을 더했다.

뒤이어 공개된 비극적인 선율에 맞춰 ‘팬텀’ 역 박은태의 눈물 연기로 시작되는 Act2 버전은 가면을 벗은 얼굴을 보여준 ‘팬텀’이 달아난 ‘크리스틴’을 생각하며 절망하고 분노하는 장면이 속도감과 임팩트 있게 전개되었다는 평이다. 또한 ‘팬텀’ 역의 전동석과 ‘크리스틴 ‘역의 김소현 역시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호흡을 보여줘 감정의 폭이 격정적으로 치닫는 영상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이와 함께 ‘크리스틴’ 역으로 첫 뮤지컬 데뷔 무대를 갖는 성악가 김 수 역시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기대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조연들이 역할에 완벽 몰입한 모습과 국내 최정상 발레 아티스트들의 고혹적인 무브먼트로 영상을 더욱 격조 높게 완성했다. 전체 촬영만 사흘에 걸쳐 진행된 이번 캐스팅 영상 촬영은 CF 촬영을 방불케 하는 대규모 스케일로 진행됐다.

다가오는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뮤지컬 ‘팬텀’은 오는 2월 18일 오후 2시, 첫 번째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뮤지컬 ‘팬텀’은 오는 3월 17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