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5 목 13:00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강남문화재단, 온라인 공연부터 도서까지 ‘문화가 있는 날’ 행사어린이 미스터리 추리극 ‘퐁퐁탐정’ 및 도서 두배로 Day

강남구(구청장 정순균) 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 이하 재단)에서는 1월 27일(수) 2021년 첫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맞이하여 어린이 공연과 도서관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편의서비스 ‘두배로 Day’를 운영한다.

재단에서는 이번 1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도곡정보문화도서관과 세곡마루도서관을 통해 진행한다. 평소 1인 5권까지였던 도서 대출 가능 권수를 최대 10권으로 늘리는 ‘두배로 Day’ 서비스와 같은 날 오후 4시에 진행되는 어린이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공연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미스터리 추리극 ‘퐁퐁탐정’으로 달나라 파티에 가기 위해 토끼가 잃어버린 당근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다. 관람 신청은 도곡정보문화도서관과 세곡마루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사전신청자에 한해 관람 링크를 제공 받아 가정 내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재단에서 준비 중인 1월 ‘문화가 있는 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독서문화진흥팀(02-2176-0783)을 통해 가능하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