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16 금 14:2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행복자, 2020년 한 해 총 30건 온라인 공연 송출언택트 시대 맞춰 공연 관람할 효과적인 대안으로 떠올라

대학로에서 꾸준히 공연하며 매해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행복자의 오리지널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페이퍼아트 뮤지컬-종이아빠’, ‘성교육 뮤지컬-엄마는 안 가르쳐줘’ 등 아트컴퍼니 행복자의 명품 뮤지컬과 인형극들을 이제 집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연장으로 겨울 방학,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질 수밖에 없는 아이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2020년 아트컴퍼니 행복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하남문화재단, 국립중앙과학관, 워싱턴 한국 문화원, 전국 육아종합지원센터, 전국 도서관 등 총 30건의 온라인 공연 송출을 이미 진행한 바 있다.

행복자는 이와 같은 실적에 힘입어 2021년에도 집에서도 온 가족이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공연 관람은 물론, 체험도 하고, 놀이도 할 수 있는 예술체험 프로그램도 개발, 온라인 플렛폼을 통한 유통 기획 단계에 있다.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와 ‘종이아빠’는 현재 대학로 시온아트홀에서 공연 중에 있으며, 네이버, 인터파크, 미소티켓, 티몬, 위메프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