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5 목 13:00
상단여백
HOME 연극
‘제인 에어’ 각색 여성 2인극 ‘제인’, 캐스팅 공개!제인 역에 문진아 · 임찬민, 로체스터 외 역에 김이후 · 정우연 캐스팅
▲ 왼쪽부터 차례대로 제인 역의 문진아, 임찬민, 로체스터 외 역의 김이후, 정우연

오는 1월에 개막하는 연극 ‘제인’(제작: 엠제이스타피시)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제인’은 샬롯 브론테의 소설 ‘제인 에어’를 원작으로 한다. 이희준 작가와 김운기 연출은 원작을 여성 2인극으로 무대화할 예정이다.

무대에 오르는 두 명의 배우는 각각 ‘제인’과 ‘로체스터 외’ 역을 연기하며, 제인과 제인의 인생에 파장을 일으킨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드라마를 소화해낸다. 

1847년 세상에 나온 소설 ‘제인 에어’의 삶이 2021년 연극 ‘제인’의 무대에서 어떤 선택과 목소리로 어떤 울림을 가질지 관심을 모은다.

각박한 환경 속에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나가는 ‘제인’ 역에는 문진아, 임찬민이 캐스팅되었다. 여러 연극, 뮤지컬에서 내공을 쌓아 온 두 배우는 주체적인 여성 ‘제인’을 연기하며 관객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로체스터 외’ 역은 김이후, 정우연이 맡는다. 이들은 로체스터를 포함하여 제인의 인생에 영향을 끼치는 일곱 명의 캐릭터들을 연기하게 된다. 각 캐릭터를 통해 드러나는 두 배우의 다양한 매력은 작품에 활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진아, 임찬민, 김이후, 정우연이 함께하는 연극 ‘제인’은 2021년 1월 29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4주간 대학로 브릭스씨어터(구 콘텐츠그라운드)에 오른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