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5 목 13:00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오리지널 프롤로역 다니엘 라부아 합류!2021년 1월 17일(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사진_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프렌치 오리지널 공연 사진 (‘프롤로’ 역- 다니엘 라부아 | 제공: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국내에서만 공연되고 있는 프랑스 명작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초연 배우이자 국내 최초 내한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다니엘 라부아(Daniel Lavoie)’가 오는 18일 공연부터 국내 무대에 오르며 오리지널 캐스트의 명성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다니엘 라부아(Daniel Lavoie)’는 노트르담 대성당의 주교인 ‘프롤로’역으로 1998년 프랑스 초연 오리지널 공연부터 함께 한 배우로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살아있는 역사와도 같은 존재다.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원조 ‘프롤로’로서 주체할 수 없는 욕망에 사로잡힌 사제의 모습을 실감나고 깊이 있게 표현하며 국내외에서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1998년 오리지널 초연에 참여했던 배우 중 유일하게 20주년 기념 업그레이드된 버전에 약 18년 만에 다시 합류하여 그의 무대를 그리워한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하기도 하였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상징하는 배우로서 이번 내한 공연 캐스트 공개와 함께 국내 첫 내한 소식이 알려지며 언론과 관객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하였으며 모두가 기다렸던 배우이기에 현재 한국에서만 공연 중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그의 합류는 더욱 의미가 깊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프랑스 대문호(大文豪) ‘빅토르 위고’의 소설 『노트르담 드 파리』를 원작으로 거대한 세트와 30톤이 넘는 압도적이고 웅장한 무대, 눈길을 사로잡는 자유롭고 독창적인 안무가 한 편의 시와 같은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이는 프랑스 특유의 음악과 어우러지며 관객들을 단숨에 압도한다.

이번 한국 초연 15주년 기념 오리지널 공연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아름다운 선율을 프랑스 원어 그대로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콰지모도’역에 안젤로 델 베키오, ‘그랭구와르’역에 리샤르 샤레스트, ‘에스메랄다’역에 엘하이다 다니 등 최정상의 베테랑 배우들의 펼치는 열연으로 언론과 관객의 호평이 이어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서울시 코로나19 관련 방역 긴급조치에 따라 잠시 공연을 중단했던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다니엘 라부아(Daniel Lavoie)’가 합류하는 오는 18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적용한 좌석으로 공연을 재개한다.

전 세계를 감동시킨 불후의 명작이자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2021년 1월 17일(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