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4 수 18:0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10주년 기념 공연 3차 티켓 오픈!2021년 3월 7일까지 LG아트센터
<2020 몬테크리스토> 피날레_카이,린아 ⓒEMK Musical Company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12월 마지막 주, 공연 재개 소식을 알리며, 10일 오후 3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지난 11월 17일부터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앞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2.5단계로 격상한다는 정부의 방역 강화 조치에 따라 27일까지 공연을 일시 중단했다. 금일 4시 진행되는 3차 티켓 오픈에서는 12월 마지막 주부터 2021년 1월 17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이번 티켓오픈에서는 11월과 12월에 예매 후 일괄 취소된 모든 예매 관객들에게 선예매 혜택과 함께 20% 할인을 제공한다. 제작사 EMK는 “수차례 변경되는 정부 시책 아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관람하기 위해 기꺼이 재예매를 진행해 주시고,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감사한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공연장에서 배우, 스태프 모두가 관객 분들과 웃는 얼굴로 건강하게 만날 날을 고대하며 최고의 무대로 기다리고 있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국내 뮤지컬 시장에 유럽 뮤지컬 흥행 포문을 연 선두주자로 꼽히는 ‘몬테크리스토’는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아 그간의 노하우를 총집결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매 공연 전석 기립 박수 세례를 이어갔다. 특히, 올해 ‘몬테크리스토’는 한층 화려해진 무대와 아름다운 선율의 넘버, 그리고 10주년이 아니고서야 만날 수 없는 황금 캐스팅 라인업으로 무장하며 ‘연말연시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압도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접한 언론과 관객들은 “영화를 보는 듯한 화려한 장면 전환이 두 눈을 즐겁게 한다”, “이 작품의 진정한 가치는 순수한 선(善)이 어떤 방식으로 악(惡)을 수용하는 가를 보여준다는 점”, “어떤 캐스트를 골라도 선택에는 후회가 없을 듯하다”라며 작품을 향한 찬사를 연신 쏟아냈다.

‘몬테크리스토’는 10일 오후 2시 LG아트센터,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기존에 티켓을 예매하였으나 일괄 취소된 기예매자를 대상으로 3차 티켓 오픈을 실시하며, 같은 날 오후 4시 일반 티켓 오픈이 이어진다.

10주년을 맞아 한층 더 화려해진 무대와 웅장한 스케일로 올 하반기를 장식한 단 하나의 대작  ‘몬테크리스토’는 엄기준, 카이, 신성록, 옥주현, 린아, 이지혜 등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