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5 목 13:00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2020 ALL THE K-POP with Mixchannel 라이브 콘서트 개최12월 12일 오후 7시(KST)에 ‘믹스채널(Mixchannel)’을 통해 생방송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가 활발해지며, 공연계 또한 자신의 공간에서 스마트 기기로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AB6IX, VICTON, LEE JIN HYUK, DREAMCATCHER, A.C.E의 화려한 출연진이 함께하는 ‘2020 ALL THE K-POP with Mixchannel’ 라이브 콘서트가 개최되어 주목받고 있다.

MBC플러스(대표 조능희)와 주식회사 도너츠(대표 정석근)가 진행하는 본 콘서트는 오는 12월 12일 오후 7시(KST)에 라이브 방송 플랫폼 ‘믹스채널(Mixchannel)’을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세 번째 EP ‘SALUTE’를 통해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여 완성형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준 AB6IX,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 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의 발표를 앞두고 있는 빅톤, 훈훈한 비주얼과 공격적인 행보로 ‘연기돌'로서 변화무쌍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진혁, ‘Scream’과 ‘BOCA’를 잇는 ‘Dystopia’ 세계관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드림캐쳐, 지난 9월 네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HJZM : The Butterfly Phantasy)’을 통해 한국의 미를 새롭게 해석하여 소개한 바 있는 A.C.E가 참가를 확정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본 공연은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콘서트로 1계정당 1종류의 티켓만 구입 할 수 있다. 티켓 예매 후 믹스채널 마이페이지에서 티켓이 부여됐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구매했다면 별도로 안내되는 교환 페이지에서 교환 코드를 입력하여 시청이 가능하다.

MBC플러스는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 덕에 K-POP 유튜브 채널인 ‘올더케이팝(ALL THE K-POP)’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일본 최고의 영상 플랫폼인 믹스 채널을 통해 라이브 콘서트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로 현장을 찾을 수는 없지만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을 생생히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0 ALL THE K-POP with Mixchannel 라이브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12월 10일 오후 5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