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4 금 13:1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캐릭터 포스터 공개!11월 20일(금)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개막
2020젠틀맨스가이드_캐릭터포스터 (제공: 쇼노트)

브로드웨이에 이어, 대한민국을 휩쓴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이하 ‘젠틀맨스 가이드’)’가 오늘 11월 20일 저녁, 개막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의 캐릭터 포스터는 작품의 주요 오브제인 약병을 중심으로 20명의 배우가 총출동하여 각자의 뚜렷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배우들의 사진에 만화적 효과로 익살스러운 느낌을 살렸고, 생동감 넘치고, 개성이 가득한 배우들의 포즈는 작품 속 기상천외한 돌발 상황들을 연상시키며 재미를 준다.

제작사인 ㈜쇼노트 관계자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주인공인 ‘몬티 나바로’와 ‘다이스퀴스’ 뿐 아니라 앙상블들까지 모든 캐스트가 작품에서 주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 그 누구도 허투루 볼 수 없다. 이런 작품의 특성과 캐릭터들의 매력을 포스터에 표현하고자 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유쾌하고, 재미있는 뮤지컬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가난하게 살아온 ‘몬티 나바로’가 어느 날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다이스퀴스 가문의 백작이 되기 위해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후계자들을 한 명씩 ‘없애는’ 과정을 다룬 뮤지컬 코미디다.

김동완, 박은태, 이상이, 오만석, 정상훈, 이규형, 최재림 등 내로라하는 캐스팅 라인업과 탄탄한 스토리의 기발한 웃음, 풍성한 음악이 어우러진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브로드웨이와 한국 초연의 명성을 잇는 재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오늘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개막되며, 인터파크, 멜론티켓, 쇼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