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4 금 13:12
상단여백
HOME 연극
세 광대가 들려주는 한 편의 동화, 연극 ‘환상동화’12월 20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개막
사진_연극 <환상동화> 포스터 (제공: 스토리피)

6년 만에 돌아와 공연 전체 부문 랭킹 1위와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연극 ‘환상동화’가 1년 만에 다시 관객들을 찾는다.

오는 12월 20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개막하는 연극 ‘환상동화’는 대학로 소극장 창작 연극의 신화를 쓰며 사랑받아 왔던 작품으로, 관객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연극 ‘환상동화’는 자신이 신이라고 주장하는 사랑광대, 예술광대, 전쟁광대가 모여 각각 사랑, 예술, 전쟁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하다 결국 세 주제가 모두 담긴 한스와 마리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전개된다. 극 중 등장하는 무용, 음악, 마임, 마술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는 ‘연극’이라는 틀에 갇히지 않고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 작품은 김동연 연출 데뷔작으로 변방연극제 초연 이후 대학로 무대에서 공연하며 관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매 시즌 앵콜 연장을 거듭하며 관객의 마음에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였다. 지난 시즌 6년 만에 돌아온 ‘환상동화’는 약 두 달여간 80회 공연을 진행하며 티켓 사이트 공연 전체 부문 랭킹 1위와 전석 매진, 인터파크 평점 9.2점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극 ‘환상동화’ 공연 티켓 오픈은 오는 25일(금)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