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4 금 13:12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안단테’ 첫 미니 앨범 쇼케이스 이어 단독 콘서트 개최!2021년 1월 8일 오후 8시 롯데콘서트홀

베이스 구본수, 바리톤 안동영, 테너 윤서준이 결성한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가 첫 번째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4일 오후 ‘안단테’는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첫 미니앨범 ‘ANDANTE(안단테)’의 앨범 발매를 기념한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쇼케이스에서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비밀의 화원’ 무대와 함께 리메이크곡 ‘시소타기’, ‘꽃 피는 날’을 처음으로 선보인 안단테는 겹겹이 쌓아 올린 하모니와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그룹의 색깔을 완벽하게 보여주며 감성적인 분위기로 쇼케이스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쇼케이스를 성곡적으로 마친 안단테는 15일 0시 기준 주요 음원 사이트 지니의 클래식 차트에서 타이틀곡 ‘비밀의 화원’이 1위를 차지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데뷔하자마자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안단테가 또 한 번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위클래식 유튜브를 통해 안단테의 다양한 콘텐츠가 업로드될 예정이며, 2021년 1월 8일(금) 오후 8시 롯데콘서트홀에서 안단테 첫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쇼케이스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안단테가 무대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의 첫 콘서트는 11월 26일(목)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에서 티켓 오픈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