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6 목 16:00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미스터리 심리추리극,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개막!12월 31일까지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공연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공연사진 (자료 제공: (주)컴인컴퍼니)

202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창작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의 ‘요나스’ 버전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7일,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 속에 화려하게 막을 올린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는 100분 동안 숨 쉴 틈 없이 이어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블랙메리포핀스’는 대저택 화재사건과 함께 사라진 보모와 진실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뮤지컬이다. 기억을 잃은 네 명의 아이들이 상처를 회복하는 과정에서 ‘누가(Who)’보다 ‘왜(Why)’에 초점을 두고 풀어간다.

초연부터 지금까지 직접 극본, 연출, 작곡을 도맡아온 서윤미 연출과 초, 재연 크리에이티브팀이 다치 뭉쳐 선보이는 2020년 ‘블랙메리포핀스’는 그 동안 쌓아온 제작 노하우를 한데 모아 더욱 완벽해진 프로덕션으로 돌아왔다. 다섯 번째 시즌인 이번 공연에서는 ‘요나스’의 시점으로 화자가 바뀌어 같은 대본, 작은 변주로 사건에 대해 다르게 느끼는 인물의 심리변화를 더욱 섬세하게 다룬 점이 눈에 띈다.

이번 공연에는 화려한 캐스팅도 주목을 끈다. 김도빈, 박민성, 이율, 임준혁, 이해준, 노윤, 임찬민, 강혜인, 이지수, 박정원, 최석진, 오승훈, 신주협, 임강희, 홍륜희가 출연한다.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는 12월 31일(목)까지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공연되며 예스24,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