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4 금 13:12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김준수, 11월 21-22일 온라인 콘서트 개최 확정!새 미니앨범 ‘Pit A Pat’ 발매 기념
김준수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준수가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오는 11월 10일(화) 새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으로 돌아오는 가수 김준수의 온라인 콘서트 개최일이 확정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준수는 11월 21일(토)부터 22일(일) 오후 6시, 양일간 온라인 스트리밍 라이브로 진행되는 미니앨범 발매 기념 ‘2020 XIA ONLINE CONCERT Pit A Pat’을 통해 그의 신보와 공연을 기다려왔던 국내외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다.

이에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개최 일자와 함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강렬한 붉은색 슈트를 차려입은 채 시크한 비주얼 속 비비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어제 26일 공개된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에 이어 새로운 공연 포스터 사진이 공개되자 김준수의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는 것은 물론, 팬들의 마음을 또한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김준수는 오직 이번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을 라이브로 선사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마치 서로가 한자리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새 미니앨범 ‘Pit A Pat’의 수록곡들은 물론, 그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곡들이 가득한 세트리스트를 구성하여 공연을 감상하는 모두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앞서 김준수는 이번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직접 대면 못지않은 화려한 만남의 장을 펼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의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콘서트의 날짜가 공식적으로 확정된 만큼 팬들 역시 그 어느 때보다 그의 공연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김준수의 음악과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전역에서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전 세계 각국의 팬들이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 미니앨범 ‘Pit A Pat’ 발매 기념 온라인 콘서트는 오는 11월 21일(토)부터 22일(일) 오후 6시에 양일간 진행되며 온라인 콘서트를 만나 볼 수 있는 시청 채널과 예매 방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