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6 월 21:43
상단여백
HOME 컬쳐
크로스오버 가수 권서경 첫 단독 콘서트 'Nice ‘N’ Easy' 티켓 오픈10월 5일 오후 6시, 인터파크 티켓

크로스오버 가수 권서경이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권서경은 오는 10월 31일과 11월 1일 양일간 신한카드 FAN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Nice ‘N’ Easy >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JTBC <팬텀싱어 시즌1> 파이널리스트로서 대중들 앞에 이름을 알린 권서경은 2018년 디지털 싱글 <First Tango>를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 고은성과의 듀엣 앨범 <MUSICA>를 발표하며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간을 넘나들며 왕성한 공연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 <Nice ‘N’ Easy>는 그 간 권서경이 구축해온 음악적 세계관에 가장 중요한 가치이자 키워드이기도 한 ‘멋지고 편안한’ 음악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이다. 한층 더 탄탄하고 무르익은 권서경의 목소리에 기타리스트 조영덕을 필두로 한 9인조 실력파 밴드와 3인조 코러스의 재즈 사운드가 입혀져 가을의 감성을 한껏 담았다. 한 편 뮤지컬 배우 고은성, 보컬리스트 오세웅, 팝페라 듀오 듀에토 등 크로스오버 계 가장 핫한 최측근 아티스트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풍성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권서경은 자신이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팬들과 교감하기 위해 컨셉과 타이틀, 셋리스트 구성과 포스터까지 정성껏 본인의 손을 거쳐 직접 참여하고 있다.

소속사 비스카 엔터테인먼트는 “남은 하반기 동안 2개의 디지털 싱글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며, <Nice ‘N’ Easy>는 그 중 하나가 될 것”이며 “올 해 가장 멋지고 세련된 공연을 원하신다면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음원 발매 소식도 함께 전했다.

진정권서경 단독 콘서트 <Nice ‘N’ Easy> 티켓은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