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3 월 21:2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배우 이건명-김경수, 8월 1일 토크콘서트 온라인 중계8월 1일 오후 4시, 남양주시 유튜브 생중계

뮤지컬 배우 이건명과 김경수가 오는 8월 1일 오후 4시, 남양주시 유튜브를 통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함께 외쳐!’는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후원하고 남양주가 주최·주관하는 소통 프로젝트다.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방문할 기회가 줄어든 관객을 위해 남양주시 유튜브 My-N 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배우들이 직접 선정한 넘버와 최근 근황토크, 시청자 질문에 답하는 라이브 Q&A가 진행된다. 특히, 뮤지컬 ‘머더발라드’ 초연과 재연에 참여한 음악 감독 최수정이 피아니스트로 함께하며 배우들과 호흡한다. 또한, 베스트 질문으로 선정된 2명에게는 뮤지컬 ‘머더발라드’ 티켓을 증정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뮤지컬 ‘머더발라드’로 만남을 앞둔 배우 이건명과 김경수가 관객의 지친 마음을 따뜻한 음악으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배우 이건명은 최근 연극 ‘아트’ 이후 뮤지컬 ‘귀환’과 ‘머더발라드’ 연습에 매진해왔다. 코로나19로 인한 관객과의 소통이 귀해진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다양한 토크 주제와 넘버로 관객을 만난다.

배우 김경수는 뮤지컬 ‘팬레터’ 폐막 후 오랜만에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근황을 궁금해 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한 김경수는 직접 선곡한 넘버와 이건명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양주시가 주최·주관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함께 외쳐!’는 남양주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NYJNTVNEWS1)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 문화정책과 (031-590-2454)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제공_남양주시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