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10 월 22:2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베르테르’ 캐릭터 포스터 공개8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가 두 번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 ‘베르테르’는 노을 지는 석양빛을 배경으로 순수하면서도 뜨거운 열망을 지닌 모습을, ‘롯데’는 사랑에 빠진 설레는 모습을 담았다.

‘베르테르’ 역의 배우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는 아련한 눈빛과 옅은 미소로 ‘롯데’와 운명적인 첫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순수한 설렘과 어긋나는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담담하게 그려냈다. ‘롯데’역의 김예원과 이지혜는 자신에게 운명처럼 다가온 ‘베르테르’를 향해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간직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며, 맑고 싱그러움을 가진 ‘롯데’ 그 자체를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원작으로 한다. 한국 감성에 맞게 재탄생했다. 2000년 초연 이후 20년간 꾸준하게 사랑받아 온 창작 뮤지컬이다.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등 현악기 중심으로 편성된 실내악 오케스트라와 ‘베르테르’, ‘롯데’, ‘알베르트’의 사랑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무대와 은유적인 연출이 작품의 서정적인 감성을 더욱 진하게 전달한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배우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 김예원, 이지혜를 비롯해 이상현, 박은석, 김현숙, 최나래, 송유택, 임준혁 등이 출연한다. 조광화 연출, 구소영 협력 연출 겸 음악감독, 노지현 안무가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이 뭉쳐 20주년 기념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2020년 8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CJ ENM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