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3 금 14:0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더 모먼트’ 13일 2시, 2차 티켓 오픈9월 6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

8일 개막한 창작 뮤지컬 ‘더 모먼트’가 13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더 모먼트’는 양자역학, 다중우주를 소재로 한 창작 뮤지컬로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극은 눈이 펑펑 내리는 2월 29일, 산속 깊은 곳의 산장에서 세 남자가 한 공간에 갇히게 된다. 이후 한 권의 노트를 단서로 얽히고설킨 비밀이 풀려나가며 웃음과 감동을 전한다. 특히, 90분간의 러닝타임을 꽉 채운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바이올린, 피아노 라이브 연주와 함께 진행된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시간과 운명에 관한 뮤지컬. 배우의 연기도 좋았지만, 감정선을 잘 살린 연출, 대본.”(gami***), “조금 무거운 분위기일 수 있는 주제를 웃음으로 이끌어내고, 중후반에 잔잔한 감동의 물결이 찾아올 수 있도록 한 짜임새 있는 작품!”(musehust***), “피아노, 바이올린 라이브 음악 연주가 좋은 뮤지컬! 숨어 있는 유머 포인트가 돋보이는 작품!”(he***) 등의 호평을 남겼다.

 

오랫동안 폐인 생활을 하며 살아온 사내 역은 배우 박시원과 원종환, 유성재가 맡아 강렬한 에너지로 싱크로율 높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평범한 공무원이지만 결혼을 앞두고 문제가 생긴 남자 역은 배우 강정우, 주민진, 유제윤이 무대에 올라 섬세하면서도 유머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순진무구한 고등학생의 소년 역은 배우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이 소년 캐릭터를 톡톡히 표현하고 있다.

 

뜨거운 관심 속 진행되는 2차 티켓 오픈은 7월 28일부터 8월 16일 기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13일 오후 2시 YES24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한다. 7월 26일까지 예매할 경우 2차 조기예매 할인 20%가 적용된다. 이외 스탠바이 관람자 할인, 청소년 할인, 감사합니다 할인(의료인, 소방공무원 종사자 할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뮤지컬 ‘더 모먼트’는 오는 9월 6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한다.

 

 

사진제공_ ㈜스탠바이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