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3 금 14:03
상단여백
HOME 연극
대학로 코믹추리극 ‘셜록홈즈’, 시즌2 캐스팅 공개대학로 M시어터에서 오픈런 공연
사진= ‘(주)엠컬쳐컴퍼니’ 제공

㈜엠컬쳐컴퍼니의 코믹추리극 ‘셜록홈즈’가 새로운 배우 합류와 함께 대학로 M시어터에서 오픈런으로 지난 1일 시즌2를 시작했다.

‘셜록홈즈’ 시즌1에서 코믹과 추리의 적절한 조화로 연일 호평을 받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시즌2에서는 보다 자연스러운 전개 설정과 짜임새 있는 연출 등이 추가돼 추리본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극 ‘셜록홈즈’는 하루하루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셜록에게 수수께끼의 암호 의뢰서가 도착하면서 시작된다. 밀실과도 같은 성, 어설픈 타살로 꾸민 듯한 사건의 현장을 셜록홈즈식의 관찰력과 뛰어난 추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 ‘셜록홈즈’ 역은 이두연, 전슬기, 이영운, 황성빈. 조수인이, ‘존 H 왓슨’ 역은 조제상, 문 민, 이건희가 맡았다. ‘세실 아이작 바커’ 역은 주성훈, 문상준, 황동우가, 경감인 ‘레스트레이드’ 역은 박현욱, 정수용, 강지웅이 연기한다. 피해자의 아내인 ‘애슐리 더글라스’역은 서가현, 최시현, 김다올, 임연옥, 하녀인 ‘아메스 올리비아’역은 장하나, 라일라, 고연경이 각각 시즌 2에 캐스팅됐다.

대학로 코믹추리극 ‘셜록홈즈’는 인터파크,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 등 각종 예매처에서 예매 가능하며, 매달 말일에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