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19 월 18: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배우 카이의 ‘뮤지컬 클래스’, 1:1 코칭과 진로 상담까지 화제원더월 사이트 뮤지컬 클래스 강좌에 큰 호응

지난 19일 런칭한 배우 카이의 원더월 ‘뮤지컬 클래스’가 발성학 기초부터 1:1 코칭과 진로 상담까지 담은 하이클래스 강좌로 화제를 몰고 있다. 가수이자 최정상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카이가 그간 대극장 무대에서 쌓아온 그만의 캐릭터 해석법과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원더월 뮤지컬 클래스가 그 화제의 중심이다.

공개된 뮤지컬 클래스에서 카이는 정통 성악 전공자다운 발성학의 기본 지식을 전하는 것은 물론 그간 무대 위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를 토대로 멘토들에게 ‘꿀팁’을 전수했다. 카이는 무대 위 배우의 모든 눈빛과 손짓은 명확한 의미가 있어야 하며, 그것이 관객에게 직접적으로 전달될 수 있어야 한다고 이야기해 무대를 대하는 그의 진정성 있는 마음가짐이 눈길을 끌었다. 

뮤지컬 배우 카이는 뮤지컬 클래스에서 그의 필모그래피 중 ‘팬텀’, ‘레베카’, ‘벤허’, ‘프랑켄슈타인’의 넘버를 심도 있게 분석하며 이론을 토대로 한 실전 적용법까지 지도했다. 카이는 멘토들의 작은 습관과 호흡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보다 더 좋은 소리를 이끌어 내기 위해 살아있는 지식을 전달했다. 카이의 뮤지컬 클래스 수강자들은 “발성의 기초를 탄탄히 다지는 것이 어려웠는데 카이의 강의를 통해 혼자 훈련 가능한 꿀팁을 알게 되어 도움이 많이 된다”, “이론을 토대로 실제 상황에 맞게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익한 강의”라며 리뷰를 남겼다.

‘원더월’은 래퍼 도끼, 싱어송라이터 10CM, 프로듀서 기리보이 등 다양한 분야의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로 누적 방문자수 100만명을 넘어서며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는 플랫폼이다.

원더월 뮤지컬 클래스에서 보여준 배우 카이의 정수는 무대 위에서 고스란히 발견할 수 있을 예정이다. 오는 8월 대문호 괴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카이는 뮤지컬 클래스에서 전한 ‘배우의 정석’을 무대 위에서 직접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카이의 뮤지컬 클래스는 원더월(wonderwall)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_㈜EMK엔터테인먼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