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14 화 22:3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우란문화재단, 뮤지컬 ‘렛미플라이’ 트라이아웃 공연 선보여7월 5일부터 7일까지 우란2경

우란문화재단은 우란이상 공연예술개발 프로그램으로 신작 뮤지컬 ‘렛미플라이’(작·작사 조민형, 작곡·편곡 민찬홍) 트라이아웃 공연을 오는 7월 5일부터 7일까지 우란2경에서 선보인다.

뮤지컬 ‘렛미플라이’는 오랜 창작 경험을 갖춘 작가와 작곡가를 중심으로 작품 개발 과정을 탄탄하게 거쳐 온 프로젝트다. 초기 대본과 음악 개발을 시작으로 여러 번의 내부 리딩을 거치며 작품의 방향성을 확인하고, 지속적으로 텍스트를 수정, 보완하는 시간을 가져왔다.

이번 트라이아웃 공연은 작품의 최종 완성 단계가 아닌 비주얼 컨셉을 찾아가기 위한 실험 과정으로, 작품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필수적인 요소들을 찾아 무대화해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이번 트라이아웃 공연에서 구현된 컨셉과 구성이 향후 작품의 확장 과정에서 비주얼의 기본 요소로써 자리매김하는 기반을 만들어보고자 한다.

뮤지컬 ‘렛미플라이’는 1960년대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며 다음 날 서울로 떠나려는 청년 남원이 2020년 노인의 모습으로 눈을 뜨며 시작된다. 갑자기 미래로 와버렸다는 현실보다 자신이 꿈꿔온 것과는 완전히 동떨어진 삶을 살아가는 자신의 모습을 믿을 수 없었던 남원은 미래에 대한 정보를 갖고 과거로 돌아가 자신의 미래를 바꾸겠다고 마음먹는다.

70대 노인이 젊은 시절의 자신과 서로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풀어낸 이 작품은 지금은 그저 노인으로 보이는 이들에게도 한때 꿈 많고 반짝이던 시절이 있었음을 비추며, 오랜 세월동안 수많은 선택을 하며 살아온 이들과 앞으로 살아나갈 모든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따뜻한 응원을 전한다.

트라이아웃 공연에는 김지현, 나하나, 안지환, 오의식이 출연하여 밝고 따뜻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티켓은 6월 25일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우란문화재단 홈페이지(www.wooranfd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