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28 월 16:30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팬텀싱어 준우승 곽동현, 록의 부활을 염원하는 정통 록발라드 ‘거짓말’로 컴백!김경호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

가수 곽동현이 6월 11일 정통 록발라드 ‘거짓말’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 ‘거짓말’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트로 록 발라드 사운드의 곡으로, 강력한 백킹 일렉 기타와 서정적인 멜로디를 호소력 짙은 파워풀한 목소리로 이별에 대한 슬픔 감성을 가득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가수 곽동현의 롤모델이자 같은 소속사 선배 김경호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 준비한 곡이다. 그는 연습생 시절부터 가수 김경호의 음악적인 영향을 강하게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음반은 가수 김경호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자신의 색깔로 담아 준비한 곡이다. 또한, 본인의 노래로 다시 한번 록의 전성기를 일으키고 싶은 간절함을 담기도 했다.

가수 곽동현은 그동안 히든싱어, 팬팀싱어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지며 본인의 노래들을 발표하고 있다. 록, 발라드, 크로스오버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인정받는 보컬리스트로서의 대형 뮤지컬 ‘싯다르타’, ‘위윌락유’ 등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폭을 넓혀왔다.

한편, 곽동현은 UBC ‘뒤란’과 KBS ‘불후의 명곡’ 녹화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과 오는 7월 가수 ‘소향’과의 조인 콘서트 브랜드 ‘전율’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_프로덕션이황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