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8 토 17:4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티저 영상 공개6월 30일부터 9월 27일까지 대학로 TOM 1관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가 티저 영상을 공개됐다.

뮤지컬 ‘루드윅’의 제작사 과수원뮤지컬컴퍼니는 26일 오후 2시 베토벤 탄생 250주년 기념 오픈위크를 맞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강렬한 푸른 빛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에서 피아노 앞에 앉은 ‘루드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주에 열중한 ‘루드윅’이 뒤를 돌아보며 마치는 티저 영상을 통해 음악에 대해 치열하게 고뇌했던 베토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티저에 삽입된 음악은 뮤지컬 ‘루드윅’의 넘버 ‘상실’로, 극 중 인물 루드윅이 청력을 잃고 절망하며 부르는 노래다.

뮤지컬 ‘루드윅’은 천재 작곡가 베토벤과 조카와의 실화를 모티브로 삼았다. 군인을 꿈꾸는 조카 카를과 그를 자신의 수제자로 키우려는 루드윅이 갈등하는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다. 열등감과 상처 속에서 청년 시절을 보낸 루드윅이 자신과 대조되는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인물 마리를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우치는 과정을 담았다.

배우 서범석, 김주호, 테이, 박유덕, 양지원, 김준영, 박준휘, 조환지, 김소향, 이은율, 김지유, 김수연과 피아니스트 이범재, 이동연, 아역 차성제, 백건우가 출연한다. 26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베토벤 탄생 250주년 기념 오픈 위크의 티켓 오픈이 진행되며 6월 30일부터 9월 27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과수원뮤지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