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30 수 20:10
상단여백
HOME 연극
다시 돌아온 연극 ‘자메이카헬스클럽’, 기대감 속에서 성황리에 개막!공연장, 공연 내용이 새로워진 리뉴얼 버전 공개

스파르타 코믹연극 ‘자메이카헬스클럽’이 지난 4월 16일 리뉴얼 버전의 첫 공연을 진행했다.

코로나의 여파로 오픈 일정을 한 차례 미뤘던 연극 자메이카헬스클럽이 기다려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첫 공연을 마쳤다. 대학로 내유외강씨어터(구. 익스트림씨어터1관)에서 오픈런으로 진행하게 될 연극은 당분간 목, 금, 토, 일요일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리뉴얼 버전부터는 새로운 극장과 배우들은 물론 공연 전반의 내용에도 많은 변화를 줬다고 밝혀 6차팀의 새로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들이 실제로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헬스, 타바타, 스피닝 등의 운동 퍼포먼스에 이번 시즌부터는 난타 퍼포먼스까지 추가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 또한 기존보다 더욱 깔끔한 스토리 라인으로 개연성을 높이고 드라마를 강조했다. 배우들 역시 충분한 연습기간을 거친 만큼 첫 공연 당시 관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호흡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해 공연 업계의 비상이 내려진 상황에서 자메이카헬스클럽은 관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이에 객석 내 거리두기는 물론 소독제 비치, 철저한 방역과 함께 마스크를 지참하지 않은 관객들의 입장을 철저하게 제한한다. 여기에 모든 관객들의 개인 정보를 받아 혹시 모를 감염의 위험을 예방하고 있다.

제작사 ㈜내유외강 측은 “이번 시즌부터는 배우는 물론 공연장, 공연 내용 전반이 새로워진 만큼 공연팀 모두의 기대감이 높았지만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면서 사실상 모두들 힘든 시기를 보냈다”며 “기다려준 관객분들을 위해서라도 힘을 내서 최상의 공연 컨디션을 만들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_㈜내유외강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