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3 금 14:11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떠오르는 클래식 샛별들의 실황 연주 음반, ‘11th T&B’ 발매2019 T&B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1등 수상자들 참여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하 티앤비)가 신예 아티스트들에게 음악인들의 최고의 소망인 음반 발매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들은 2019년 5월 18일 금나래아트홀에서 개최된 티앤비 주최 2019 T&B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에서 각 분야 별 1등으로 입상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11th T&B’라는 이름으로 발매되는 이 음반은 2019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각 부문 1등 수상자인 피아노 박지현, 박채린, 조은서, 허나윤 바이올린 송설린, 한성민 첼로 김평안 하프 김채원 오보에 김소영 성악 이지원 작곡 이원희 총 11명이 각각의 개성을 담아 녹음에 참여했다. 신예 아티스트에게 있어 다소 낯선 녹음실이라는 환경 속에서도 연주자들은 라이브 연주 1등 수상자답게 모두 각자의 기량과 매력을 한껏 발휘하며 녹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음반은 2020년 3월 13일 금요일부터 각 음반사이트와 유튜브, 네이버뮤직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음반을 기획한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사장 박태환)는 흙 속의 진주와 같은 신예 아티스트를 발굴하고자 ‘전국음악콩쿠르 & 국제아티스트오디션’을 지금까지 11회째 개최했으며, 매회 1등 입상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자료 제공_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