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7 금 16:36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대학로 시온아트홀, 코로나19에도 가족뮤지컬 활성화 위해 고군분투!3월 26일부터 ‘넌 특별하단다’, 3월 28일부터 ‘종이아빠’ 공연

2020년 봄을 맞이하여 대학로 시온아트홀에서 행복자의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 공연을 선보인다.

시온아트홀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불안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는 현 상황 속에서도 10회에 걸친 방역과, 극장 내 열감지기, 손세정제, 마스크를 비치하는 등 관람객 맞이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행복자 측은 공연 후에도, 전 직원 위생관리 점검,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으로 코로나바이러스에 전격 대비할 예정이다.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2004년 첫 공연을 상연한 이후 무려 17년간 100만 관객이 관람한 작품으로, 2000만 독자가 감명깊게 본 동화책 ‘넌 특별하단다’를 연극공연으로 재해석하여, 관객들 사이에서 만족도 높은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하는 주인공 ‘펀’이 존재의 소중함을 깨달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준다.

뮤지컬 ‘종이아빠’는 스테디셀러 동화책 ‘종이아빠’를 연극화해, 어디서든 볼 수 있었던 종이가 무대 위에서 상상 속 모습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공연을 통해 재미있게 보여준다.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주요 관객층인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쑥쑥 키워준다는 점도 특징이다.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와 ‘종이아빠’는 3월 초순 각 예매사이트 별로 오픈하며, 네이버, 인터파크, 미소티켓, 맘스쿨, 티몬, 위메프, 대학로티켓닷컴, 티켓랩, 문화N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 제공_아트컴퍼니 행복자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